■개설배경
자동화마케팅이 좋은 건 알겠는데 왜 나한테는 왜 이리 버거울까요?
나름 노력해서 퍼널설계를 했는데 왜 구매전환은 이루어지지 않을까요?
소책자, 스텝메일(문자)를 만들고 싶지만 왜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글쓰기가 어려울까요?
마케팅자동화를 구축하고 싶고,
여러가지 솔루션에 대한 사용법을 알고 있어도
아직 수익창출에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하지 못하셨나요?
그 이유는 여러분의 노력이 부족해서가 아닙니다.
바로 자동화마케팅을 위한 '사고법'을 몰랐기 때문입니다.
자동화마케팅은 단순히 솔루션 사용법의 영역이 아닙니다.
'인지과학'과 '행동과학'에 근거한 마케팅의 원리를 이해해야 제대로 된 자동화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생각코딩은 인지과학과 세계적기업들의 로지컬씽킹의 원리에 기반한 상위 1%의 생각기술로써, 이미 고려대, 교과서, 대형출판사, 대기업에서 인정을 받아온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입니다.
이번 과정을 통해 여러분들의 생각이 논리적이고 스마트해지도록 바뀌고, 자동화마케팅에 최적화된 생각기술을 장착하실거라 확신합니다.
■교육대상
-자동화마케팅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
-논리적이고 체계적인 콘텐츠기획 및 큐레이션을 하고 싶은 분
-퍼널설계능력을 향상시켜서 리드젠을 더 잘 활용하고 싶은 분
커리큘럼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
가능
일
일
등록 후